▲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미니시리즈 주연 발탁…여주인공은 누구?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미니시리즈 주연 발탁…여주인공은 누구?

아이돌그룹 엑소(EXO)가 미니시리즈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엑소는 모바일 메신저 LINE이 투자하고 SM엔터테인먼트와 공동 기획한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촬영을 마쳤다.

엑소는 극중 최고의 인기그룹 엑소로 등장, 멤버들의 실제 성격과 가상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는 연기를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여주인공 지연희 역에는 배우 문가영이 캐스팅 돼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는 '꽃미남 라면가게', '이웃집 꽃미남', '연애조작단: 시라노'를 제작한 오보이프로젝트가 각본과 제작을,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의 이권 감독의 작품이다.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는 4월 LINE 플랫폼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방영된다.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이제 연기까지 도전하네",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주인공 기대된다", "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벌써부터 반응 뜨겁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7~8일, 13~15일 아이돌 그룹 최초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연다. 엑소는 단독 콘서트에서 티져 영상이 공개할 예정이다. 홍지예기자/

사진='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포스터(엑소,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미니시리즈 주연 발탁…여주인공은 누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