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과 첫 만남…"첫눈에 반했다" 돌직구 칭찬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과 첫 만남…"첫눈에 반했다" 돌직구 칭찬

'우리 결혼했어요'에 새 커플로 합류한 씨엔블루 이종현이 부산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14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이종현과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첫 만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이종현은 첫 눈에 승연에게 흠뻑 빠진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공승연을 만나자 마자 "예쁘십니다"부터 시작해 "첫눈에 반했다", "눈이 되게 예쁘시다"고 연신 돌직구 칭찬을 했다.

또 이종현은 "제가 생각한 말을 잘 못 참아요"라고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공승연 역시 "평소 이상형이 눈썹이 진한 남자다운 분이었다" 말하며 부끄러운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고.

특히 이종현은 공승연에게 로맨틱한 기타연주를 들려줘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감동한 승연은 뜻밖의 호칭(?)을 불러 종현을 함박웃음 짓게 만들었다고.

얼굴에 피어오르는 웃음을 주체하지 못한 종현! 과연 승연이 부른 호칭은 무엇일지? 로맨틱으로 무장한 상남자 이종현과 그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공승연의 첫 만남 현장은 오늘(14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지예기자/

사진=MBC('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과 첫 만남…"첫눈에 반했다" 돌직구 칭찬)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