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과 안영미가 강예원의 몸매를 폭로했다.

지난 18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니들이 군대 맛을 알아 특집'으로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멤버 김지영, 박하선, 안영미, 강예원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MC 윤종신은 "촬영장에서 단체목욕을 했느냐"라며 "원래 여자들끼리 알몸을 잘 안 보여주지 않느냐"라고 질문했다.

   
윤종신 "여자들 알몸 안보여 주지 않냐?"...박하선 "군대서 단체 목욕, 강예원만 당당"

이에 박하선은 "강예원만 샤워할 때 굉장히 당당하다. 워낙에 몸매가 좋아서 자신감이 느껴졌다"라고 강예원의 몸매를 극찬했다.

이어 안영미는 "강예원은 샤워할 때 가리지 않고 당당하게 걷는다. 몸매가 '공격개시'다"라고 19금 여왕다운 입담을 과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강예원은 짓궂은 안영미에 "쟤 때문에 망했다. 진짜 웃긴다"라고 당황한 듯 웃음을 지었다.

   
 

'라디오스타'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강예원 어느정도길래?" "강예원 딱 봐도 몸매가 좋다" "박하선.안영미, 얼마나 강예원이 부러웠으면..." "강예원 코믹한 줄만 알았는데 몸매도 좋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사진=MBC 라디오스타(윤종신 "여자들 알몸 안보여 주지 않냐?"...박하선 "군대서 단체 목욕, 강예원만 당당")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