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택시' 육지담, '힙합 밀당녀' 영상 공개되자 "이거 보기 싫다"…왜?

'택시' 육지담, '힙합 밀당녀' 영상 공개되자 "이거 보기 싫다"…왜?

육지담이 '힙합 밀당녀' 영상을 언급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는 '기센녀' 특집으로 최근 종영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의 래퍼 제시, 치타, 육지담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육지담이 과거 Mnet '쇼 미더 머니' 출연 당시 화제가 됐던 '힙합밀당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육지담은 '쇼 미더 머니'에서 무반주로 '비트와 밀당을 하는 나, 힙합 밀당녀'라는 랩을 해 '힙합 밀당녀'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이를 본 육지담은 영상을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하며 "이거 보기 싫다. 난 이걸 제대로 본적이 한 번도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제시는 "이게 없었으면 넌 '언프리티 랩스타'에 못 나왔다"며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냐. 경험이라고 생각해"라고 조언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택시 육지담 힙합 밀당녀로 뜬 거나 다름 없지", "택시 육지담, 힙합 밀당녀 영상 굴욕이라고 생각하나?", "택시 육지담, 힙합 밀당녀 때보다 실력 많이 늘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사진=tvN '택시' 캡처('택시' 육지담, '힙합 밀당녀' 영상 공개되자 "이거 보기 싫다"…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