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 스포츠웨어 브랜드 모델 낙점…탄력 복근+애플힙 과시

모델 이연이 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의 어반 피트니스 라인 모델로 낙점됐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 출연 뒤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이연은 172cm의 키에 33-24-33의 신체 사이즈를 자랑한다.

   
 

이연은 유명 피트니스 대회로 알려져 있는 '머슬마니아 2014' 비키니 톨 부문 1위, 스포츠모델 톨 부분 1위등 2관왕을 차지한 스포츠 피트니스 전문 모델이다.

최근 큰 인기를 얻게된 이연은 워터 액션 스포츠 대표 브랜드 배럴! 의 피트니스 라인 전속 모델인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앞서 촬영한 이연의 배럴 어반 피트니스 라인 화보가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었다. 이연의 탄력넘치는 근육질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 화보는 배럴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배럴'은 서핑 등 워터 액션스포츠를 위! 한 기능성 제품과 일상과 피트니스에서 편안한 입을 수 있는 어반 피트니스 라인를 중점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어반 피트니스 라인 모델 이연과 진행한 3차 화보를 공개함으로써 더욱 이목을 집중받고 있다.

사진=핫이슈컴퍼니(이연, 스포츠웨어 브랜드 모델 낙점…탄력 복근+애플힙 과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