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준상 유혹, '풍문으로 들었소' 백지연과 데이트 패션 공개…스냅백+항공점퍼

유준상 유혹, '풍문으로 들었소' 백지연과 데이트 패션 공개…스냅백+항공점퍼

배우 유준상이 백지연의 유혹에 넘어가 남들 몰래 비밀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16회에서는 지영라(백지연 분)를 만나기 위해 은밀한 작전을 펼치는 한정호(유준상 분)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지난 13일에 방송되었던 '풍문으로 들었소' 15회에서는 지영라(백지연 분)가 앙숙 최연희(유호정 분)에게 딸의 남자친구로 점찍었던 윤제훈(김권 분)을 빼앗기자 최연희(유호정 분)의 남편 한정호(유준상 분)를 유혹했다.

이어 지영라의 유혹에 한정호가 넘어가 데이트 신청을 해 앞으로 진행될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한정호는 지영라를 만나기 위해 평소 즐겨 입던 정장 차림이 아닌 요즘 유행하는 스냅백에 항공점퍼를 입은 캐주얼 차림을 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백지연 유혹에 넘어갔나?",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 백지연 유혹에 넘어가서 데이트 하는 것 같은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홍지예기자/

사진=SBS(유준상 유혹, '풍문으로 들었소' 백지연과 데이트 패션 공개…스냅백+항공점퍼)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