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할배' 최지우, 코린토스 여행 단독 가이드 나서 '이서진은 어디로?'

'꽃보다할배' 최지우, 코린토스 여행 단독 가이드 나서 '이서진은 어디로?'

'꽃보다 할배' 초보짐꾼 최지우가 꽃할배의 완벽한 코린토스 여행을 위해 단독 가이드로 나선다.

24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 5회에서는 메테오라부터 아테네에 이어 코린토스로 이어지는 그리스 여행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초보 짐꾼 최지우가 코린토스 여행에서 또 한 번 단독 가이드로 나설 예정이다.

할배들에게 소개할 곳은 에게해와 이오니아해를 이어주는 어마어마한 규모의 운하로 유명한 코린토스로, 가는 곳마다 인증샷을 남기고 낯선 그리스 사람에게도 사탕을 선뜻 건넬 정도로 붙임성 좋은 그녀만의 여행법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할 전망이다.

또 이날 방송에선 이번 그리스 여행에서 최고의 활력소가 되어주는 최지우의 진솔한 매력도 공개된다.

늘 팔짱을 낀 채 보조를 맞춰 걸으며 할배들을 챙기는 최지우는 "완벽하진 않은데 바로 그게 매력"이라는 이서진의 말처럼 빈틈마저도 매력인 존재이기도 하다.

이순재도 최지우를 보며 "진짜 딸같다. 저런 딸이 하나 있으면 대박 나는 건데"라고 말하며 너털웃음을 터뜨리는 등 최지우를 진짜 딸처럼 생각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개인 일정 때문에 먼저 출국해야 하는 박근형을 위한 조촐한 송별회도 펼쳐진다. 함께한 여행이 즐거웠기에 이별이 아쉬워 털어놓는 못다 한 속마음이 보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해줄 전망이다. 24일 오후 9시 45분 방송. 홍지예기자/

사진=CJ E&M('꽃보다할배' 최지우, 코린토스 여행 단독 가이드 나서 '이서진은 어디로?')

   
▲ '꽃보다할배' 최지우, 코린토스 여행 단독 가이드 나서 '이서진은 어디로?'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