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별자리 운세] 2015년 4월 25 토요일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실수를 했다고 느낀 순간 사과하도록 하세요. 비록 당신의 심경이 누군가에게 웃는 얼굴로 대할수 있을만큼 유쾌하지 못하다 할 지라도, 타인에게 부담을 지우지 않으려하는 성숙함이 필요합니다. 친구와 연인은 당신의 괴로움을 나누어가질 수 있는 사람이지만, 일방적인 감정의 폭력을 견딜 의무는 없을 것입니다. 도저히 마음을 추스릴수 없다면 외출을 삼가하며 집에서 마음을 추스리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여러모로 당신에게 않좋은 일들이 생길수 있고 당신과 절친한 지인에게도 않좋은 일들이 생길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굳이 얼굴에 않좋은 표정을 지을 필요는 없습니다.

이런날도 있고 저런날도 있을수 있을테니까요.자!!! 크게 숨 한번 내쉬고 내일을 준비하는게 당신에게 바람직합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수 있는 하루를 준비하세요.세월이 흐른후 당신이 어느정도 나이가 들을 경우에는 이러한 것도 하나의 추억이 될테니까요.시간과 돈을 선택하라고 하면 당신은 반드시 시간을 선택하셔야 합니다.돈이야 시간은 있으면 언제든지 다시 얻을수 있으니까요...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아직 까지 바쁘다는건 당신에게 어떻게 보면 크다큰 행운입니다.세상에는 일을 하고 싶어도 할 일이 없어서 빈둥 빈둥 노는 사람도 많습니다.

지금 비록 바쁘고 육체가 고달프다고 하여도 지금 이렇게 땀흘리는 소중한 시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한쪽이 양보하고 미안하다고 하면 문제될게 하나 없는 일입니다.살면서 항상 이러한 경험을 하겠지만 특히 오늘 하루는 반드시 이러한 문구를 명심하고 살아야 합니다.당신이 한번 참으면 나중에 당신에게 10배의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오늘 따라서 당신이 속한 회사나 직장, 동호회, 가족, 학교등에서 성실하게 몸바쳐 일해온게 허무하게 느껴질 것입니다.그렇다고 어디가서 하소연 할때도 없고...그러나 실망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당신이 이렇게 힘들게 일해온 사실은 언제가는 다른 장소와 시간에서 능히 보상 받을수 있을것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지금 이성을 사귀고 있으면 당신의 사랑을 고백해 보세요.상대방도 이제나 저제나 당신의 사랑 고백을 기다릴 것입니다.자...용기를 내어서 상대방에게 당신의 사랑을 고백해 보세요.당신의 별자리인 사자자리가 당신의 사랑을 지켜줄것입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배우자의 짜증이 극에 달할 것입니다.그렇다고 당신까지 너무 스트레스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배우자의 짜증은 자신의 답답을 당신에게 하소연 하기위한 행위 일뿐입니다.너그러운 당신의 커다란 아량으로 받아주는게 현명합니다.혹 다른 경우에 당신도 정 반대의 행동을 배우자에게 할수도 있는 일이니까요...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하루종일 당신을 기다려온 사람에게 돌아간다는 흐망을 가지고 생활에 임하는게 좋습니다.

그래도 당신은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렇게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는건 커다란 축복이자 행운입니다.또한 지금 까지 충분히 잘해 왔으니까 이러한 페이스를 꾸준하게 유지하는게 당신에게 필요합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첫눈에 당신의 사랑이 꽂칠수 있는 상대방을 만날수 있는 하루입니다.이와이면 아침에 나갈때 세세하게 신경쓰고 나가는게 좋습니다.

사랑하는 님을 만나러 가는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한 정성은 필요한 법이니까요.

학교에서 시험과 관련되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평소 자신이 있는 분야가 있다면 그 분야에서 당신이 활약할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기회를 잡앗다고 생각하면 당신의 모든 능력을 발휘해서 이번 기회를 살리길 바랍니다.이렇게 당신에게 좋은 기회는 두번 다시 찾아오기 힘든 하루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평소 직장에서 사이가 않좋은 동료나 상사가 있다고 하여도 오늘은 당신이 먼저 상대방을 향해서 웃는 지혜를 발휘하길 바랍니다.비록 당신의 속마음 까지는 어쩔수 없지만 겉 모습이라도 웃는 얼굴로 상대방을 맞으시길 바랍니다.웃는 얼굴에 침 뺃을수는 없는 일이니까요...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15년 4월 25 토요일

 제공=포춘82(fortune82.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