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뮤비서 황승언과 아찔한 커플 호흡 '가슴에 손 올리고…'

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뮤비서 황승언과 아찔한 커플 호흡 '가슴에 손 올리고…'

그룹 비스트 장현승이 신곡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황승언과 아찔한 커플 호흡을 선보였다.

6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현승의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30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에는 '니가 처음이야'의 주요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해당 영상 속 장현승은 여주인공의 마음을 빼앗기 위해 유혹을 펼친다. 뮤직비디오 속 여자는 현재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활약 중인 황승언이 맡았다.

특히 티저 후반부에는 한층 화끈해진 옴므파탈 장현승의 변신과 더불어 두 사람의 수위 높은 스킨십과 아찔한 러브신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 잡는다.

한편 8일 자정 첫 솔로음반 '이(My)'의 음원을 공개하는 장현승은 이에 앞서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식 음원 발매 전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무대를 공개한다.

사진=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뮤비서 황승언과 아찔한 커플 호흡 '가슴에 손 올리고…')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