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택시' 이현지, 신체 사이즈 공개 "엉덩이 34인치 아닌 36인치"

'택시' 이현지, 신체 사이즈 공개 "엉덩이 34인치 아닌 36인치"

방송인 이현지가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공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는 본격 바캉스 시즌을 약 100일 앞두고 명품 몸매 3인방 강예원, 정인영, 이현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현지는 MC 이영자의 "몸매 사이즈가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정확히 잘 모르겠는데, 내 가슴이 엄청나게 큰 건 아니다. 33~34인치 사이"라고 밝혔다.

이어 "허리는 24인치다. 솔직히 엉덩이는 박진영씨 어감 때문에 34인치라고 한 거다. 내 원래 엉덩이 사이즈는 36인치다"고 고백했다.

특히 이현지는 트레이드마크인 애플힙이 도드라진 화보 사진을 공개해 함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앞서 이현지는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 출여한 바 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택시 이현지, 엉덩이 사이즈 36 대박이다", "택시 이현지, 몸매 부럽다", "택시 이현지, 미모에 얼굴까지 뛰어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캡처('택시' 이현지, 신체 사이즈 공개 "엉덩이 34인치 아닌 36인치")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