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이스트 대표' 배용준과 결혼하는 박수진은 누구?…걸그룹 슈가 출신 연기자

'키이스트 대표' 배용준과 결혼하는 박수진은 누구?…걸그룹 슈가 출신 연기자

배우 겸 키이스트 대표인 배용준(43)이 결혼을 하는 가운데 예비신부 박수진(30)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85년 11월 27일생인 박수진은 지난 2002년 4인조 걸그룹 슈가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박수진은 2006년 5월 팀에서 탈퇴해 연기자로 변신,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그는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을 시작으로 '꽃보다 남자', '선덕여왕', '천만번 사랑해',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이웃집 꽃미남' 등에 출연했다.

이외에도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와 '슈퍼스타', '수목장', '48미터' 등에 출연했다. 특히 2010년 '테이스티 로드' 시즌1을 진행, 현재 시즌5까지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박수진은 지난해 3월 예비남편인 배우 배용준이 사장으로 있는 키이스트와는 지난해 3월 계약했다.

   
▲ 배용준 박수진 결혼

앞서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는 14일 오후 홈페이지에 "배용준과 박수진이 오는 가을 결혼한다"고 알리면서 "지난 2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양가 부모에게 허락도 받았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키이스트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속사 사장님이 남편이 됐네", "키이스트 배용준 박수진 결혼, 선남선녀네", "키이스트 배용준 박수진 결혼, 웃는 모습이 닮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한편 1994년 드라마 '사랑의 인사'로 데뷔한 배용준은 1995년 '젊은이의 양지'와 1996년 '첫사랑'을 거치면서 스타덤에 올랐다. 

특히 2002년 '겨울연가'로 일본 열도를 뒤흔들며 거센 한류바람을 지폈다. 2007년 판타지 대작 드라마 '태왕사신기' 이후 연기를 중단, 키이스트 경영 외에는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사진=연합('키이스트 대표' 배용준과 결혼하는 박수진은 누구?…걸그룹 슈가 출신 연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