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진심·이주승 정체 밝혀져…삼각스토리의 끝은?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진심·이주승 정체 밝혀져…삼각스토리의 끝은?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의 진심과 이주승의 정체가 밝혀진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15, 16회에서는 백수지(서현진 분)의 진심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구대영(윤두준 분), 백수지, 이상우(권율 분) 세 사람의 끝을 알 수 없는 흥미로운 삼각스토리가 그려진다.

수지는 그렇게 바라던 조건 좋은 이상우와 연애 중이지만 여자친구가 생겼다며 자신을 멀리하는 구대영에게 자꾸 서운한 감정이 생기고, 상우와 있어도 행복함을 느끼지 못한다.

자기도 모르게 수지를 좋아하게 된 대영 역시 수지와 상우의 행복을 빌어주며 못내 자신의 감정을 누르지만 쉽지가 않다.

이런 가운데 이번 주 방송되는 15, 16회에서는 상우가 수지와 사귀고 있다고 공개선언을 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 예정이다. 

대영과 수지가 서로에게 느끼는 감정을 눈치채고 있는 상우가 커밍아웃으로 흔들리는 수지의 마음을 잡을 수 있을지, 상우가 아닌 대영을 향한 마음이 커져가는 수지의 진심은 무엇인지, 대영이 수지를 좋아하는 감정을 끝까지 감출 수 있을 것인지 보는 이들마저 가슴 뛰게 하는 러브스토리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 초반부터 미스터리남으로 불린 이주승(이수증 분)의 정체가 밝혀진다. 86년생처럼 보이지 않은 외모와 행동, 그리고 부모님이 돌아가시면서 받은 보험금을 현금으로 가지고 있었던 점, 신분이 노출되는 병원에 가지 않으려 했던 점 등 무수히 많이 수상한 점들을 보인 바 있다.

이주승의 옥탑방에서 신분증을 우연히 보게 된 이점이 할머니(김지영 분)가 진짜 이주승이 누구냐고 물어보자 당황한 이주승은 할머니가 손에 쥐고 있는 신분증을 뺏으려 하다 그만 빌라 계단에서 할머니를 굴러 떨어지게 만들었다.

의식이 없는 할머니 앞에서 슬퍼하는 세종빌라 사람들과 이 모든 게 자신 때문이라는 죄책감에 괴로워하는 주승 앞에 모두를 충격에 빠트릴 인물이 나타난다.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이주승의 정체가 밝혀지게 된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 15회는 오늘(25일) 밤 11시 방송된다. 인터넷뉴스부

사진=tvN('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진심·이주승 정체 밝혀져…삼각스토리의 끝은?)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