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오시지'로 2승…써니 "고기 보다 맛있는 요리"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오시지'로 2승…써니 "고기 보다 맛있는 요리"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셰프가 2승을 거뒀다.

22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소녀시대 써니와 인피니트 성규가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써니는 "평소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자신이 좋아할 수 있는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해달라고 주문했다.

특히 써니는 "맹기용 셰프가 가장 기대된다. 진짜 기대된다. 궁금해 죽겠다"라고 밝혀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후 맹기용 셰프와 박준우 기자는 '고기보다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주제로 15분 냉장고 요리 대결을 펼쳤다.

맹기용 셰프는 소시지 모양으로 만든 오징어찜인 '오시지'를, 박준우기자는 생선 대구에 대추야자와 샤프란을 이용해 만든 소스로 이국적인 맛을 낸 '코드네임 써니'를 선보였다.

써니는 맹기용 셰프의 '오시지'를 맛본 후 "맛없으면 한 입 먹고 안 먹겠다는 각오를 하고 나왔다"며 "맛있다. 오징어 아닌 것 같다. 돼지 고기 같다. 돈주고 사먹으라고 하면 비싸게 사먹겠다"고 칭찬했다.

이어 박준우 기자의 '코드네임 써니'에 대해서는 "너무 부드럽다. 감자와 시럽이랑 대구가 가미가 되니까 맛이 퍼진다"며 "근데 아쉬운 건 생선이 아무 맛도 안난다"고 평가했다.

결국 써니는 맹기용 셰프의 손을 들어줬다. 써니는 "고기 보다 맛있는 요리 주제에 충실하게 요리해주셨다"며 선택 이유를 밝혔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써니 맹기용 오시지가 선택했네",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오시지로 2승 축하해요",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오시지 써니 입맛 사로 잡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오시지'로 2승…써니 "고기 보다 맛있는 요리")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