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kg 감량'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화제 "밥 먹으면서 쌈 싸먹고 식후 따뜻한 물…"

'28kg 감량'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화제 "밥 먹으면서 쌈 싸먹고 식후 따뜻한 물…"

그룹 NRG 출신 노유민이 몸무게 28kg 감량에 성공해 화제인 가운데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다.

노유민은 지난 4월 방송된 SBS 라디오 러브FM '헬로우 미스터 록기'의 코너 '90년대 빅스타 강제소환쑈'에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털어놨다. 

당시 방송에서 노유민은 "오늘 드디어 70kg대로 진입했다. 현재 79kg"이라며 "한 달 하고도 17일 만에 19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어 노유민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달라"라는 청취자의 요구에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운동, 식이요법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데 사실 별거 없다"며 본인의 생활수칙을 공개했다.

그는 "첫째, 무조건 하루 세끼는 꼬박꼬박 챙겨먹는다. 둘째, 대신 밥 먹으면서 꼭 상추, 깻잎 같은 푸른잎 채소에 쌈을 싸먹는다. 셋째, 식후 30분 따뜻한 물을 마신다. 이것만 지키면 된다. 차가운 물은 안된다. 꼭 따뜻한 물이어야 한다"고 비법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노유민 다이어트 28kg 감량 비법 간단하네", "노유민 다이어트 28kg 감량 비법, 따뜻한 물은 정말 의외다", "노유민 다이어트 28kg 감량, 운동도 물론 해야겠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유민은 최근 28kg 감량 후 전성기 시절 미소년 얼굴을 되찾았다. 홍지예기자/

사진=노유민 트위터 캡처('28kg 감량'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 화제 "밥 먹으면서 쌈 싸먹고 식후 따뜻한 물…")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