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혁모 국민의힘 화성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열고 본격 선거전 돌입

2022-05-15     신창균·이상문
국민의힘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가 15일 오후 5시 영천동 금강펜테리움 IX타워 A동 1205호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이상문기자

국민의힘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가 선거사무소를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나섰다.

구혁모 후보는 15일 오후 5시 화성시 영천동 금강펜테리움 IX타워 A동 1205호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구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은 안철수 전 대통력직인수위원장(성남분당갑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을 비롯해 김성회·이언주 전 국회의원, 김정주 전 화성시의회 의장, 우재도 전 화성시장 예비후보, 광역·기초의원 후보, 지지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는 개소식 현장과 영상통화로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구 후보는 인사말에 앞서 스승의 날을 기념, 그의 정치적 스승인 안철수 후원회장에게 카네이션과 케이크를 전달했다.

이어 구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4년 동안 시의원으로 활동하면서 화성시에 문제가 정말 많다는 것을 느꼈다"면서 "화성을 화성답게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일하는 정치 ▶깨끗한 정치 ▶섬기는 정치 등을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안철수 후원회장은 축하에서 "구 후보는 신뢰할 수 있고, 능력있고, 경험이 풍부한 사람으로 화성을 발전시킬 적임자"라면서 "누구보다도 화성시장은 구 후보가 돼야 화성이 발전한다고 믿는다. 젊지만 화성을 획기적으로 바꿀 인물"이라고 강조했다.

신창균·이상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