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모아아카데미 3분기 수강생 모집

2024-06-10     김명철·손용현

(재)의왕시청소년재단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모아아카데미 3분기(7~9월)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7월 2일부터 9월 20일까지 12주 과정으로 운영되는 3분기 문화강좌는 ▶창의(브레인큐브, 어린이요리 등 3개 강좌) ▶미디어(ITQ자격증반, 웹툰 등 4개 강좌) ▶문화창작(클레이&종이접기 등 2개 강좌) 총 3개 분야에서 9개 프로그램, 15개 반으로 운영된다.

이번 학기부터는 캐릭터 웹툰을 만화와 디지털반으로 나눠 진행해 수준별로 구체적이며 실용적인 교육의 기회를 제공될 예정이다.

프로그램별 수강인원은 9~14명이다. 수강료는 창의·미디어프로그램은 9만 원, 문화창작프로그램은 6만 원이다. 모집 기간은 6월 18일부터 29일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 접수로 선착순 모집한다.

감면대상자는 감면대상 사전 등록으로 온라인 접수 시 감면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 편의를 개선했다. 감면대상자 등록 기간은 6월 4일부터 15일까지이고 수강생 회원가입 후 증빙서류를 방문해 제출해야 한다.

김주엽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센터장은 “문화의집이 청소년들의 다양한 배움과 건강한 여가생활의 장이 되길 기대하며, 이번 모아아카데미에 많은 청소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수강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명철·손용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