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문화재단, ‘안녕?!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서…클래식·OST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 다문화·다양한 배경의 아이들로 구성…2013년 창단 이후 성장 무대 하모니시스트 박종성 스페셜 게스트 참여…협력·배려의 결실 선보여 전석 무료 공연…네이버 예약 통해 선착순 예매(1인 4석)

2025-11-23     이준도
2025년 꿈의 오케스트라 안산 ‘안녕?!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포스터. 사진=안산문화재단

안산문화재단은 다음 달 5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2025년 꿈의 오케스트라 안산 ‘안녕?!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녕?! 오케스트라’는 살아온 환경도, 부모의 나라도 다른 아이들이 모인 악단으로 2013년 창단 이후 협력과 배려를 배우며 스스로 성장하는 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안산문화재단 꿈의 오케스트라 ‘안녕?!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모습. 사진=안산문화재단

 

단원들은 지난 한 해 동안 파트별 연습, 합주수업, 공연 참여 등을 통해 음악적 성장과 더불어 사회성·공동체 의식을 함께 키웠으며 이번 연주회에서 그 성장의 결과를 선보인다.

스페셜 게스트로 하모니시스트 박종성이 함께하는 공연은 클래식부터 영화OST, 전래민요, 현대음악 등 시대와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무대에 담아낸다.

김태훈 안산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음악을 통해 얻은 자신감과 서로를 응원하며 성장해 온 과정이 그대로 담긴 무대”라며 “공연을 통해 관객에게 따뜻한 울림과 희망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1인 최대 4석까지 예매할 수 있다. 예매는 네이버 예약에서 할 수 있으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산문화재단 공연기획부(031-481-4025)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