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가 이천나드리와 이천 농축특산물 홍보 MOU를 체결했다.

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는 이천시 농촌체험관광 활성화 사업을 진행하는 (사)이천나드리와 임금님표이천 농축특산물 홍보 업무 활성화를 위해 상호업무 제휴 협약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식 사진
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는 4일 이천시 농촌체험관광 활성화 사업을 진행하는 (사)이천나드리와 임금님표이천 농축특산물 홍보 업무 활성화를 위해 상호업무 제휴 협약서(MOU)를 체결했다. 사진=이천시청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이천시 농촌체험관광 활성화 ▶임금님표이천 농축특산물 홍보 강화 ▶홍보 마케팅 관련 상호 협력등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또 이천시 농업의 부가가치 사업에 시너지를 모색하기 위해 협업 예정이다.

임금님표이천브랜드관리본부 이선행 본부장은 "이천나드리의 다양한 체험 학습과 이천 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하는 관내외 이용객들에게 임금님표이천 브랜드와 이천시의 우수한 농축특산물을 알리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천나드리 이은광 이사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나드리의 체험프로그램의 정착과 활성화가 촉진될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웅섭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