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9일 안산그리너스 FC가 와스타디움에서 시즌폐막전 홈경기를 가졌다. 사진=안산시
지난 11월 9일 안산그리너스 FC가 와스타디움에서 시즌폐막전 홈경기를 가졌다. 사진=안산시

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그리너스)이 내년 구단과 함께 할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12일 안산 그리너스에 따르면, 지난 11일부터 선수운영팀과 홍보마케팅팀 직원을 채용중이며, 채용 분야는 선수운영 1명과 홍보 운영 1명 등 총 2명이다.

지원 자격은 18세 이상,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분야별 우대 사항으로 선수운영 직무는 프로스포츠 구단 경력자(3개월 이상), 영어 능력 우수자여야 한다. 홍보 직무는 포트폴리오 우수자, 영상·디자인 관련 근무 경력자(6개월 이상)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20일 자정까지이며, 구단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류를 다운로드 작성 후 구단 이메일(kwonij@greeners.com)로 제출하면 된다.

안산그리너스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2025년 안산그리너스와 함께 할 유능한 인재를 찾는다"면서 "안산의 비전과 함께 할 열정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안산그리너스FC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단 사무국으로 유선 문의가 가능하다.

이태호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