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김찬진 동구청장_관내 대규모 사업 현장 점검차 연두 방문2
김찬진(맨 오른쪽) 인천 동구청장이 지난 20일 송림6구역 도시환경정비 공사 현장에서 시공사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동구청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이 지난 17일과 20일 지역 대규모 공사 현장을 찾아 점검했다.

이번 방문에서는 동절기 공사 현장에서 근로자의 안전관리가 철저히 준수되는지, 예정대로 준공 기간을 맞출 수 있는지 등에 대한 점검이 집중적으로 이뤄졌다.

김 구청장은 17일 해안산책로 복합건축물 조성 현장을 시작으로 숭인지하차도 현장, 송현근린공원 주차장 건립 현장, 수도국산 달동네 박물관 증축 현장, 금창동 공영주차장 공사 현장을 찾았다.

이후 20일에는 송림4동 청사 신축 현장과 송림3지구 주택재개발 지역, 송림6구역 도시환경정비 지역, 송림4구역 주거환경개선 지역, 금송구역 주택재개발 지역 등을 방문했다.

동구는 이번 방문시 건의된 사항을 종합 검토해서 소관 부서별로 시급성과 타당성, 현장 확인 등을 통해 신속히 해결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김 구청장은 "동구의 변화와 발전, 힘찬 도약을 준비 중인 현장을 돌아봤다"며 "현장 곳곳에서 제기되고 있는 소음과 진동 민원 해결에 적극 노력하고, 예정된 시기에 완공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최기주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