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햇사레 장호원복숭아축제장 특설무대에서 전국노래자랑-이천시편이 열린다.
오는 20일 햇사레 장호원복숭아축제장 특설무대에서 전국노래자랑-이천시편이 열린다.

 


제29회 햇사레 장호원복숭아축제가 열리는 오는 20일 장호원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이천시편’이 열린다.

3일 시는 전국노래자랑은 이천 대표 특산물인 장호원복숭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문화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열리는 제29회 햇사레 장호원복숭아축제(9. 19.~9. 21.)와 연계해 진행되는 가운데 장민호, 이부영 등 인기 가수들이 함께 해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이천시편’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거나, 이천시 누리집(이천소식>알림사항>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천시 농업정책과 유선 접수도 가능하며 예심은 오는 18일 장호원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된다.

축제 관계자는 “풍부한 햇살과 비옥한 토양에서 자란 햇사레 복숭아의 맛과 향, 다채로운 문화 행사, 전 국민의 관심을 받는 ‘KBS 전국노래자랑’이 어우러지는만큼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장호원복숭아축제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