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권여당의 힘 있는 후보, 경기도와 미래를 함께 할 71년생 젊은 후보, 중앙정부와 서울시, 경기도의 원팀 후보, 저 김은혜가 진정으로 경기도민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도민 여러분과 만나며, 함께 웃고 울었습니다.
공정한 세상을 기대하며 내일을 준비하는 경기도 학생들을 만났습니다.
빨간색 광역버스를 기다리는 경기도의 사회초년생들과 함께 줄을 서서 얘기를 나눴습니다.
김포 골드라인에서 몸이 끼인 채 함께 출근하며 경기 직장인들의 애환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다른 지역에서 건너와 경기도에 직장을 얻고 인생 계획을 마련 중인 젊은 신혼부부는 제게 아이 키우기 좋은 경기를 만들어달라고 했습니다.
수십 년 전 1기 신도시로 이사 와서 노후를 보내는 중년 부부에게는 평생 일해 마련한 내 집을 이제 새로 지을 수 있게 해달라, 제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살 수 있게 해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길고 긴 코로나의 터널을 지나 재기를 준비 중인 수원 인계동의 자영업자를 만나서는 빚만 늘어난 사연을 듣고 함께 가슴 아파했습니다.
이 모두가 우리 곁의 경기도민입니다.
여러분의 고민, 여러분의 생각 하나하나 놓치지 않기 위해 정말 최선을 다했습니다.
저 김은혜에게 일할 기회를 주시면, 도민 여러분이 하신 말씀 가슴에 새기며 잘 사는 경기를 만들겠다는 저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경기도는 이번 선거의 최대 격전지입니다.
저 김은혜를 뽑아주시면, 반드시 경기도의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내겠습니다.
그동안 각종 국가정책에 있어 서울에 치이고, 다른 지역에 양보만 했던 역사를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1기 신도시 재건축과 리모델링으로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GTX의 신속한 완공과 24시간 광역교통체계로 ‘수도권 30분 출퇴근’ 시대를 열겠습니다.
시가 9억 원 즉 공시가격 5억 이하 모든 1가구 1주택 도민들의 재산세를 100% 면제하겠습니다
모든 초등학교 아이들이 아침밥을 챙겨먹고, 24시간 어린이 전문병원과 산후조리원을 확충해
24시간 도민의 불편이 없는, 전국에서 가장 아이 키우기 좋은 ‘명품 경기’를 만들겠습니다.
경기북부 지역에는 규제를 풀어 세계적인 반도체기업을 유치하고 부족한 교통인프라를 확충해 많은 일자리를 만들어내겠습니다.
그리해 그동안 경기북부 도민의 희생에 보답하고,대한민국의 새로운 성장엔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대한민국 경제의 버팀목이었던 경기남부는 더욱더 발전시키겠습니다.
수원 군공항을 이전하고 경기남부 국제공항을 추진해 산업과 물류의 중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새 정부가 들어서자마자 나라 경제가 바뀌고 있습니다.
우리 대표 기업들이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1천조 원에 이르는 투자와 수십만명의 고용 계획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우리 기업의 막대한 투자계획은 경기도를 포함한 전국 지방자치단체에 고용 창출의 기회가 열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기도는 이 절호의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저 김은혜가 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의 발전에 경기도가 핵심 역할을 하도록 만들겠습니다.
말이 아니라 발로 뛰는 도지사,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도지사 김은혜가 해내겠습니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