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경기도지사배 뷰티예술 경연대회’에서 참가자들이 갈고닦은 기량을 뽐내고 있다. 김경민기자
18일 오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경기도지사배 뷰티예술 경연대회’에서 참가자들이 갈고닦은 기량을 뽐내고 있다. 김경민기자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는 18일 성남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경기도지사배 뷰티예술 경연대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내 미용인과 학생들의 참여·체험을 기반으로 선진 미용 한류를 조성하고, 미용인재 육성의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된 이번 대회에는 500여 명이 참가했다.

대회는 미용경연대회, 뷰티헤어쇼, 미용선진기술 보급 및 교육, 전시 & 체험프로그램 등 다양한 장르가 만나는 융합형 테마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미용인이 존중받고 즐기면서 참여할 수 있는 뷰티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에서는 일반부·학생부 경기로 나눠 헤어·메이크업, 피부, 공모전 등 약 100개 부문으로 나눠 경기 및 심사·시상을 진행했으며 20명에게 경기도지사 대상을 수상했다.

최복자 경기도지사배 뷰티예술경연대회 대회장은 “올해 대회는 7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대회이자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하기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며 “참가자들의 도전과 작업은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미래를 밝혀주는 등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즉시제보 : joongboo.com/jebo
▷카카오톡 : 'jbjebo'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사회부) : 031-230-2330
*네이버, 카카오, 유튜브에서도 중부일보를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