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합창단 제192회 정기연주회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포스터. 사진=수원시립합창단
수원시립합창단 제192회 정기연주회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포스터. 사진=수원시립합창단

수원시립합창단은 다음 달 18일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제192회 정기연주회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시즌 명곡들을 통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들부터 웅장한 곡들까지 아우르는 레퍼토리를 즐겨볼 수 있다.

1부에서는 르로이 앤더슨의 ‘A Christmas Festival’가 공연장을 환하게 밝히며 공연을 시작한다. 또 이탈리아 작곡가 피에트로 욘의 크리스마스 캐롤 ‘Gesu Bambino’와 영국의 합창음악 거장 존 루터의 ‘ativity Carol’, 와 ‘Gloria’를 연주한다.

이어 2부에서는 익숙한 캐롤 명곡들이 무대를 채운다. ‘Winter Wonderland,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Silver Bells’, ‘Feliz Navidad’와 더불어 수원시립합창단 주니어 콰이어가 참여하는 ‘겨울 노래 모음’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의 티켓 가격은 R석 2만 원, S석 1만 원이며 예매는 수원시립합창단 홈페이지 또는 사무국(031-250-5352)에서 할 수 있다.

이준도 기자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즉시제보 : joongboo.com/jebo
▷카카오톡 : 'jbjebo'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사회부) : 031-230-2330
*네이버, 카카오, 유튜브에서도 중부일보를 구독하세요!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