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 '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에 이마·코·입술 '3단 키스'…"진짜 사귀나?"
'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에 이마·코·입술 '3단 키스'…"진짜 사귀나?"

'님과 함께' 윤건-장서희 커플이 3단 키스를 했다.

지난 2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에서는 윤건-장서희 커플이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집들이 손님으로 안선영, 박준금 이채영이 방문한 가운데 윤건은 장서희의 술을 대신 마셔주는 흑기사를 자청했다.

이에 박준금은 흑기사 소원으로 이마, 코, 입술 순으로 하는 '3단 키스'를 제안했다. 장서희는 윤건의 이마와 코에는 뽀뽀를 했지만 입술 앞에서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윤건은 망설이는 장서희의 머리를 잡고 적극적으로 리드해 3단 키스를 완성했다. 이를 본 집들이 손님들은 환호를 했다.

윤건은 장서희와의 3단 키스와 관련해 "장서희는 스킨십에 익숙한 편이 아닌 것 같다. 입에서 머뭇거리더라. 그래서 내가 먼저 했다"고 밝혔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한테 스킨십 과감하네", "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 진짜 사귀나?", "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 거침 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사진=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캡처('님과 함께' 윤건, 장서희에 이마·코·입술 '3단 키스'…"진짜 사귀나?")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