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밖에 없는데 마음껏 먹고싶다...단 돈 만원으로 즐기는 무한리필 식당 4선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요즘 무한리필 식당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값싼 재료와 나쁜 서비스의 대명사였던 무한리필 식당들이 이제는 신선한 재료와 최고의 서비스를 어필하며 손님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단 돈 만원으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식당 4곳을 소개한다. 


1. 브라질 팩토리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이 집은 최고급 스테이크를 무한정 제공한다. 

평일 낮 12시부터 2시간30분동안 제공하는 점심메뉴의 가격은 9천900원으로 저렴하다.

저녁메뉴를 포함해 일부 메뉴는 제공되지 않지만 스테이크, 파스타 등을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다.


2. 미스터 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미스터 비'는 안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술집이다. 이곳에서는 안주를 9천900백원에 주류는 6천900원에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과 토요일엔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 일요일엔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이다.

3. 홍스쭈꾸미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홍스쭈꾸미'는 상호명 그대로 쭈꾸미로 만든 메뉴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평일 점심 쭈꾸미 정식은 7천원으로 저렴하며 쭈꾸미 볶음부터 쭈꾸미 삼겹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평일 점심 쭈꾸미 정식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적용된다.

4. 흑수돈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흑수돈'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장 인기있는 메뉴 돈까쓰를 무제한 제공한다. 성인기준 7천원으로 즐길 수 있다. 돈까스는 물론 생선까스, 함박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세용기자

사진=연합/ (만원밖에 없는데 마음껏 먹고싶다...단 돈 만원으로 즐기는 무한리필 식당 4선)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