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연 <사진=지연 인스타그램 캡처>
이동건♥조윤희 열애 인정…지연 SNS에는 위로글 가득 "화이팅, 좋은 남자 만나세요"

지난 2일 티아라 지연과 결별한 이동건이 배우 조윤희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지연의 SNS에 위로 글로 가득하다.

지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티아라의 일본 콘서트 소식을 알리는 글과 함께 포스터 사진을 게재했다.

하지만 게재된 사진 아래는 각국의 팬들이 "언니 화이팅해요. 나이차가 좀 심하긴 했죠, 다른 남자 만나서 예쁜 사랑해요", "좋은 남자 만나세요", "항상 꽃길만 걸어요" 등의 위로 댓글을 달았다.

지연과 이동건은 13살 나이차를 극복한 열애로 화제를 모았으나, 교제 2년여 만에 결별했다.

▲ 이동건 조윤희 열애 <사진=KBS>

지연은 이별 후 콘서트 등으로 바쁜 날을 보내고 있으나 이동건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서 커플 호흡을 맞춘 조윤희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

28일 조윤희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관계자는 "조윤희와 이동건이 최근 들어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는 중"이라며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 26일 종영된 KBS2 '월계수 양복점'이 종영할 때쯤 연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동건은 지난 2일 지연과 결별 소식을 알렸고, 이에 조윤희와의 열애 시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