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은 어르신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장수복 나눔 전달식(별빛처럼 빛나는 당신의 인생을 응원합니다)'을 가졌다. 사진=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은 GS파워주식회사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어르신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장수복 나눔전달식(별빛처럼 빛나는 당신의 인생을 응원합니다)’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내 가족의 부재, 단절로 인해 수의(壽衣)를 미처 준비하지 못하시는 어르신들을 군포시 11개 동 주민센터에서 추천받았다.

장수복 나눔 전달식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자녀들도 어렵게 살고 있어 수의 맞출 생각을 하지 못했다”며 “복지관에서 좋은 기회를 마련해줘 장수복(수의)을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가야종합사회복지관은 어르신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장수복(수의) 나눔과 장수를 상징하는 국수를 전달하고, 장수사진도 촬영했다.

최일용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장은 “앞으로도 군포지역 어르신과 함께하는 ‘장수복 나눔 전달식’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한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는 복지관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명철기자/kw82112@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