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신동욱 트위터 캡처>
신동욱, 문성근 김여진 나체 합성 사진 언급 "해자들을 위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우 김여진과 문성근이 MB 블랙리스크에 포함돼 있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이미지를 실추 시키기위해 합성 사진을 국정원이 유포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국정원이 제작한 배우 문성근과 김여진의 나체 합성 사진을 언급했다.

신동욱 총재는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19금' 김여진 문성근 합성 사진 만들어 뿌린 국정원, 국가정보기관이 아니라 19금 공작영화제작사 꼴"이라고 말했다.

이어 "보수의 부끄러운 민낯 꼴이고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는 꼴"이라면서 "발본색원해 피해자들을 위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부끄럽고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여진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2011년의 사진이라지요. 그게 그냥 어떤 천박한 이들이 킬킬대며 만든 것이 아니라 국가기관의 작품이라구요"라며 "가족들을, 아니 지금 이곳에서 함께 촬영하고 있는 스텝들 얼굴을 어찌 봐야 할 지 잘 모르겠다"고 심경을 밝혔다. 

문성근은 "경악! 아~미친 것들"이라검 며 "검찰 조사에 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정원 적폐청산TF와 사정 당국에 따르면 원세훈 전 원장 시절 국정원 심리전단은 2011년 11월 한 보수 성향 인터넷 카페 게시판에 배우 문성근씨와 김여진씨의 모습이 담긴 합성 사진을 게시했다고 전했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