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황금연휴 기간 중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열리게 될 대만 야시장의 모습. 사진=신세계사이먼
추석 황금연휴 기간 중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열리게 될 대만 야시장의 모습.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이 추석연휴 기간 중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등 4개 전 점에서 여행과 쇼핑을 즐길수 있는 ‘추캉스족’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개최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파주·시흥·부산 등 4개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추석 맞이 황금연휴 골든 세일(GOLDEN SALE)’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50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가을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고 나이트 마켓, 휴게소 인기 간식전, 전통놀이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추석 명절 당일인 24일을 제외하고 연휴 기간 내내 정상영업을 시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대만 야시장 콘셉트의 ‘나이트 마켓’이 개최된다. 이 기간 중에는 밀크티, 망고빙수, 지파이, 딤섬, 땅콩 아이스크림 등 대만 현지의 인기 음식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홍등’으로 꾸며진 이국적인 센터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휴게소 인기 간식전’이 진행된다. 만두와 찐빵, 호두과자, 소떡소떡, 핫도그, 알감자 등 휴게소에서 인기 높은 음식 판매로 명절 귀성·귀경 분위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또 액세서리, 모자, 수공예 제품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파주 프리미엄 마켓’도 운영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5~ 26일 대형 윷놀이와 투호놀이 등 ‘추석맞이 전통놀이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김규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