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웅진씽크빅 광고 캡처
사진=웅진씽크빅 광고 캡처

‘SKY 캐슬’에서 열연 중인 배우 염정아가 웅진씽크빅 모델로 발탁됐다.

오늘(24일) 첫 공개 예정인 염정아 광고는 ‘웅진씽크빅 AI수학’ 광고로, 자녀의 입시에 열을 올리고 있는 예서 엄마 캐릭터에 딱 맞는 콘셉이다.

광고는 매의 눈보다 날카롭게 분석하는 ‘매의 눈’ 편, 족집게 과외처럼 콕콕 집어주는 ‘족집게’ 편, 축지법을 사용하는 것처럼 실력이 쑥쑥 자라는 ‘축지법’ 편 등 모두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웅진씽크빅 측은 “‘SKY 캐슬’에서 두 딸의 자녀의 교육을 위해서라면 적극적으로 정보를 찾고 헌신하는 모습을 보고, 자녀 교육에 관심이 높은 요즘 엄마들이라면 극 중 스토리나 캐릭터를 떠나 공감할 만한 점이라는 생각에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웅진씽크빅’의 기업 이미지와 배우 염정아가 가진 ‘SKY캐슬’의 열정적인 이미지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스카이캐슬’은 지난 방송분이 시청률 22.3%를 기록하며 케이블 드라마 중 역대급 시청률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