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임팩트크루 제공
사진=임팩트크루 제공

모델 정혜율이 섹시 화보집을 전격출시했다.

정혜율은 브랜드메이커 임팩트크루가 제작 진행 출판하는 ‘임팩트화보집 정혜율’으로 지난 5일부터 온라인상을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하면서 그녀의 섹시화보집의 출시를 알렸다.

정혜율은 평소 그녀의 SNS를 통해 그녀만의 청순한 베이비페이스에 반전되는 섹시한 바디라인을 강조한 사진을 올려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 화보집발매를 통해 그녀가 그동안 공개하지 않은 미공개 섹시함을 마음껏 뽐낸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현재 ‘임팩트화보집 정혜율’은 온라인 JSLMALL 사이트에서 7월5일부터 8월5일까지 온라인 예약판매를 진행중이며,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한 모든분들에게는 10%의 할인혜택과 추첨을 통해 정혜율이 직접 화보집을 배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등 많은 이벤트를 진행예정이다

한편 임팩트 화보집은 맥심모델 안정미, 화성인바이러스 V걸 한규리, 레이싱모델 이소영이 참여한 1호집을 발매 후, 온라인상의 많은 이슈와 화제를 모은 개인화보집으로, 월드컵 5대미녀 피트니스모델 신새롬, 피트니스 모델 정다연이 2호집 발매를 위한 예약판매를 하고 있으며, 향후 걸그룹, 셀럽, 인플루언서, 모델등의 다양한 분야의 화보집을 출시할 예정이다.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