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젝시믹스
사진=젝시믹스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가 1+1 데이를 맞이해 30일 오전 10시부터 인기품목을 포함한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1+1 데이는 올 여름 마지막 할인 행사가 될 예정으로, 전문가용 프리미엄 라인인 젝시믹스 블랙라벨 하이플렉시를 비롯해 새롭게 출시된 셀라이트 레깅스까지 젝시믹스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젝시믹스는 셀라를 시작으로 셀라프레쉬, 셀라V업, 셀라V업3D, 셀라퍼펙션까지 2년 간 5번의 업그레이드를 거쳤으며, 지난 2월에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벨까지 출시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레깅스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젝시믹스의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레깅스’는 독자적인 시크릿 원사 비율로 자체 편직하여 제작된 국내 최초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셀라 레깅스는 뱃살과 허릿살을 보정해줘 일명 ‘뱃살 보정 레깅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누적 판매량 500만 장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셀라이트 레깅스’는 기존 하이플렉시 레깅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운동부터 워터 액티비티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멀티플 레깅스다. 

특히 하이게이지 원단으로 제작되어 최상의 보정력을 갖추고 있으며, 복원력과 신축성이 뛰어나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젝시믹스는 최근 사명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으로 변경했다.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