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9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해물찜, 굴보쌈 맛집이 소개된다.

◇ [맛으로 소문난 집] 8탑 해물찜 vs 굴보쌈을 시키면 OOO이 공짜

매일 탑을 쌓는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 첫 번째 맛으로 소문난 집. 등장만으로도 식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메뉴는 바로 8탑 해물찜! 놀라지 마시라.

8탑을 쌓은 찜기 안에 각종 조개와 전복, 문어, 랍스터는 물론 영양가득 닭백숙까지 푸짐하게 담겨 제공된다.

뚜껑을 열기 전엔 감히 상상하지 마라! 푸짐함의 끝판왕~8탑 해물찜을 만나본다.

두 번째 맛소문은 노포들 가득한 서울의 한 골목에 자리 잡은 맛집. 제철 맞아 싱싱한 굴에, 부드러운 돼지고기 보쌈과 김치를 곁들인 굴보쌈이 이곳의 인기메뉴.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굴보쌈을 시키면 감자탕과 오징어볶음이 공짜?!

진한 국물의 감자탕 더해주고, 불 맛 입힌 오징어볶음까지 나와야 굴보쌈의 제대로 된 한 상이 완성!

함께 하면 더욱 맛있는 푸짐한 메뉴와 가성비로 식객들 사로잡은 8탑 해물찜과 굴보쌈세트를 소개한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다만 9일인 월요일은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중계 관계로 10분 늦은 6시 35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한빛 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