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태권도협회는 민주당 한대희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사진=한대희 군포시장 후보 선거캠프
군포시 태권도협회는 민주당 한대희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사진=한대희 군포시장 후보 선거캠프

군포시 태권도협회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군포시장으로 민주당 한대희 후보를 지지한다며 지지 선언에 나섰다.

18일 군포시태권도협회는 소속 태권도장 지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주당 한대희 후보를 군포시장으로 지지하고 당선시키기로 결의했다고 밝혔다.

정환군 협회 회장은 한 후보에 대한 지지이유로 "군포는 면적이 좁아서 체육시설이 많이 부족하다. 평소 체육시설 확충에 대한 확고한 인식을 갖고 있는 한대희 후보가 재선시장이 돼 부족한 체육시설을 확충해줄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한대희 후보는 "체육인들의 염원을 잘 알고 있다.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많지만, 앞으로 대야미 택지지구, 3기 신도시 개발계획과 연동해 특단의 대책을 마련하겠다"며 체육인프라 확충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이와 함께 "태권도를 비롯해 청소년들이 활동할 수 있는 체육시설 확충을 동시에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군포시태권도협회는 50개 태권도장이 가입돼 있으며, 이날 지지선언에는 30여 개 도장의 지도자들이 참석했다.

김명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