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계원예대 전경
의왕지역에 위치한 계원예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31일 ‘N15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계원예술대학교

의왕지역에 위치한 계원예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오는 31일 ‘N15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N15는 중소기업벤처부 인증 액셀러레이터, TIPS 운영사로 매년 약 1,000개가 넘는 스타트업과 소통하고 있으며, 시제품 제작도 하고 있어 앞으로의 전망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올해 N15는 리빙디자인, 제품디자인, 시각디자인, 웹 모바일 디자인 분야에서 제품생산 개발 지원 및 마케팅 홍보 분야의 디자이너를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N15 박한별 센터장이 직접 회사를 소개하고 채용 절차를 안내한 후 학생들에게 질의응답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전 참여를 신청한 학생이 100명이 넘어 학생들의 관심도 뜨거운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훈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채용설명회 이후에도 인재매칭, 산업체 초청특강, 가족회사 행사 초대 등 N15와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갈 예정이다"며 "팬데믹 이후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채용설명회가 대학에서 개최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계원예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디자인예술 분야 기업 발굴, MOU 체결, 연계사업을 통해 기업정보 통합관리와 학생들의 일자리 매칭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

김명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