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는 지난 22일 구리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해피엔딩 주식회사(대표 박덕만)와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26일 시에 따르면 해피엔딩 주식회사는 구리시 교문1동에 위치하고 있는 장례식장 및 장의 관련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구리시는 지난 22일 구리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해피엔딩 주식회사와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구리시청
구리시는 지난 22일 구리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해피엔딩 주식회사와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구리시청

이번 기부에 대표를 비롯한 해피엔딩 주식회사 임직원 일동은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문화 동참을 목적으로 매월 박덕만 대표가 50만 원, 임직원 사우회비에서 50만 원 등 매월 총 100만 원을 25개월간 총 2천500만 원을 정기 기부하기로 했다.

기부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지정기탁으로 교문1동 저소득층 가구 및 구리시 종합사회복지관 이용 저소득층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선뜻 나눔문화를 실천해주신 해피엔딩 주식회사 박덕만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일동에 감사드리며, 기부금은 저소득층에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해피엔딩 주식회사는 지속적인 나눔문화 실천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 구리시 최초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개인이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와 착한일터(일터에 5명 이상의 임직원이 월 5천 원 이상의 급여 기부 약정)에 가입해 인증패를 전달받은 바 있다.

장학인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