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는 경기도 수원가구거리에 ‘에몬스 수원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수원점은 연면적 529㎡(160평), 지하1층 지상 2층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각 층별로 콘셉트를 차별화해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및 사이즈를 쉽게 상담 받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60여평 규모의 직사각형 매장은 체험과 쇼핑을 위한 쇼름 형태로 구현되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수원가구거리 대로변 건물 1층에 위치해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1층은 신혼 가구, 2층은 침실과 거실 가구, B1층은 홈 오피스와 주니어 가구를 전시해 층별로 편하게 가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에몬스의 인기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리뉴얼 오픈을 맞아 에몬스 수원점에서 4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소파 · 식탁 한정수량을 특가에 제공하며, 봄맞이 특별 행사로 인기 식탁·소파 제품을 구매 시 식탁을 1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델라, 필라아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침대 프레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몬스 수원점은 최대 1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전국 유일한 가구 거리다. 온누리 상품권을 활용한다면 더욱 저렴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후기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송길호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