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의장 표창 수상
13일 이춘택병원은 버드내노인복지관 장기후원의 공로를 인정 받아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이춘택병원

수원 이춘택병원은 13일 버드내노인복지관 송년회에서 경기도의회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버드내노인복지관은 ‘감사하는 당신에게 사랑을 전하는 송년회’를 테마로 버드내노인복지관의 후원자,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로 운영하고 있다.

이춘택병원은 2016년부터 버드내노인복지관을 장기후원 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에 표창을 수상했다.

매월 지정기탁을 이외에도 노인복지관 내 건강강좌, 촉탁의 방문진료 등의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윤성환 병원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우리 주변 이웃이 많다"며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고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는 병원이 되기 위해 나눔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춘택 병원은 수원지역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우 생활기관, 보육원 등 총 25명의 생활안정을 위한 지원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2016년부터 후원물품과 기부금을 팔달구청에 기탁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

안형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