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 신학기 학생용 가구 교체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신제품 ‘스테이주니어’ 시리즈를 출시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스테이주니어 침대’는 패브릭의 강점을 최대화한 저상형 쿠션 침대로 트렌디한 블루, 옐로우 포인트컬러를 통해 자녀방에 생동감을 더한다. 저상형 디자인과 안전 가드 등 아이들의 수면 환경을 고려한 설계를 바탕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기능성 원단 등 엄선된 자재만을 골라 제작됐다.

특히 스테이 주니어 책상 세트는 선반 위에 모니터를, 선반 아래에 키보드가 배치 될 수 있는 구조로 미디어 학습 환경에 최적화돼 신학기를 맞은 자녀의 첫번째 책상으로 적극 추천한다.

또한, ‘스테이주니어 슬라이딩 옷장’의 경우 좌우로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 수납 공간의 활용성을 높였다.

에몬스는 2024년 새학기를 맞아 주니어 가구 특가 행사인 ‘에몬스 주니어 패키지 세일’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 중이다.

자녀방 가구 베스트 제품인 ‘아이누리’, ‘레이어드’, ‘스테이’ 시리즈 전 품목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 별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에몬스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해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가구 구매를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송길호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