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진_의원__선거대책위원회_발대식_사진(’24.03.10)1
김영진 국회의원이 지난 10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열고 발언하고 있다. 사진=김영진 의원 캠프

김영진 국회의원(수원병)이 최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4·10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11일 김영진 의원에 따르면 지난 10일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발대식에서 김진관 전 수원시의회 의장이 선대위원장으로, 김미경·박영태 수원시의원은 선대위 부위원장, 김영옥 민주당 수원병지역위원회 고문·송옥섭 경기도 종교특별위원장·이용훈 전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총회장은 선대위 고문으로 각각 임명됐다.

이외에도 각 ▶동별 본부장 ▶직능별 본부장 ▶위원회별 위원장 등 단위 조직 책임자와 지지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김 의원은 "지난 2011년 본격적으로 정치무대에 뛰어든 이후 지금까지 지역 구석구석을 누비며 지역을 가장 잘 알고 지역 현안을 가장 잘 해결해 온 일꾼은 김영진"이라며 "일 잘하는 김영진이 수원의 중심인 팔달구와 세류1동을 살기 좋은 신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정부와 여당의 폭정과 무능으로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민생경제가 나락으로 떨어지는 것을 더는 두고 볼 수는 없다"며 "힘 있는 3선 의원이 돼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한편 김 의원은 ▶신분당선 연장선·GTX-C 노선·신수원선( 인덕원~수원~동탄 복선전철), 수원발 KTX 조기 개통 ▶성대역~화서역~수원역~세류역 철도 지하화 기반 조성 ▶팔달경찰서 조기 완공 ▶수원화성 성곽 주변 원도심 재개발 추진 ▶수원군공항 이전 및 첨단연구과학 경제자유구역 지정 ▶수도권과밀억제권역 중과세 완화 ▶매교초등학교 신속 개교 등을 제22대 총선 공약으로 제시한 바 있다.

신다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