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1·2기 양평읍체육회 이취임식
15일 민선1(진훈상)·2기(민순봉) 양평읍체육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전진선 양평군수와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박명숙·이혜원 도의원이 주요 내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청

민선1·2기 양평읍체육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5일 양평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전진선 양평군수와 윤순옥 군의회 의장, 박명숙·이혜원 도의원, 양평읍 기관·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양평읍체육회장 이·취임식은 내빈소개, 회기이양, 이·취임사 및 축사 순으로 진행했다.

진훈상 이임회장은 "양평읍체육회와 함께 양평읍의 발전을 위해 함께 해 온 시간이 행복했다"며 "민순봉 신임 회장님께서 양평의 체육을 더욱 발전시켜주실 것으로 믿으며 취임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민순봉 신임 회장은 "진훈상 전 체육회장님과 체육회 회원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체육회와 양평 체육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강조했다.

전진선 군수는 "4년간 양평읍 체육회를 열과 성으로 이끌어 오신 민선 초대 진훈상 체육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민순봉 신임회장님과 함께 끈끈한 조직력으로 화합을 이끌어 내는 양평읍체육회가 되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김규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