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인재육성재단 이사회
의왕시인재육성재단이 18일 의왕시청 중회의실에서 제61차 이사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의왕시청

의왕시인재육성재단이 제5대 신임 이사장으로 김성제 의왕시장을 선출했다.

인재육성재단은 지난 18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제61차 이사회에서 지난 3대와 4대 의왕시인재육성재단 이사장직을 역임한 박원용 이사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이날 김성제 시장은 이사들의 추천을 받아 신임 이사장으로 선출됐다.

김성제 시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변화된 인재육성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시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교육사업들과 연계할 수 있는 재단의 자체 사업들을 발굴하고 추진함으로써 의왕시가 전국 최고 수준의 교육 으뜸 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의왕시인재육성재단의 2023년 회계 결산 및 사업결산 보고, 이사(감사) 연임 및 선임, 이사장 호선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2011년 설립 이래 학생들이 행복한 미래와 질 좋은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장학사업, 디자인공모전 등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는 의왕시인재육성재단은 2024년 상반기 장학생을 오는 29일까지 모집 중이다. 제출 서류 및 자격 등의 세부 내용은 의왕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명철·손용현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