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스타필드 고양 ‘예스 두들 앳 홈’ 행사에 참여한 가족이 바닥에 낙서를 하고 있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가 지난해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은 낙서 행사 ‘예스 두들(Yes Doodle)’ 시즌 2로 찾아온다.

‘예스 두들 앳 홈(Yes Doodle at HOME)’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넓은 모형 집 곳곳을 누비며 자유롭게 낙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제2회 예스 두들 행사는 고양, 하남, 안성, 수원 등 4개 점포에서 진행된다. 고양점은 21일, 하남점은 26일까지 각각 행사가 진행 중이다. 안성점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행사가 진행되며, 수원점은 오는 28일부터 행사를 진행한다

각 점포별로 쿠킹룸과 메이크업룸, 화장실, 놀이방, 정원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하고, 방마다 낙서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줄 이색 체험을 제공한다.

‘쿠킹룸’에서는 쿠키를 굽듯 낙서를 구워 키링을 만들 수 있으며, ‘놀이방’에서는 AR 기술을 접목해 낙서가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메이크업룸’에서는 거울 모양의 아크릴 투명판을 사이에 두고 가족이나 친구의 얼굴 위로 낙서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화장실’과 ‘정원’에서는 어디든 자유롭게 낙서하며 상상력을 뽐낼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낙서 인증샷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나만의 낙서로 만든 벽시계, 직접 그린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낙서 키트를 증정한다.


임창희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