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코리아
스타필드 수원에 마련된 로터스 팝업스토어. 사진=로터스자동차코리아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 로터스(Lotus)의 신 모델을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오는 2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운영된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지난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했던 쓱데이(SSG DAY)에 이은 로터스자동차코리아의 두 번째 스타필드 전시로 수원점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이날부터 순수전기 하이퍼 SUV 엘레트라(Eletre)와 마지막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로 평가받는 에미라(Emira) 등 신차 2종을 선보인다.

또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 참여 시 로터스 토미카, 카페 노티드 바우처, 그립톡 및 스티커·로고 풍선 세트 등 다채로운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로터스 엘레트라는 브랜드의 전동화 전환을 이끌고 있는 차세대 모델로, 이번 행사에 전시되는 엘레트라 S는 듀얼 모터 사륜구동 시스템을 얹고 최고출력 612마력, 최대토크 92.44㎏·m를 뿜는다.

로터스 에미라는 브랜드의 전매특허인 ‘최상의 핸들링’을 갖춘 2도어 경량 스포츠카로, 이번 전시에는 V6 3.5L 가솔린 슈퍼차저 엔진과 자동변속기가 탑재된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이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경기 남부 지역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스타필드 수원에서 로터스의 신모델을 선보여 매우 기대된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 방문을 통해 순수전기 하이퍼 SUV 엘레트라와 로터스의 마지막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 에미라를 직접 경험해 보시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창희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