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경_출정식3
국민의힘 신재경 인천 남동구을 후보가 28일 간석사거리에서 열린 출정식에서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신재경 인천 남동구을 후보사무소

국민의힘 신개경 인천 남동구을 후보가 28일 간석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갖고 13일간의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신 후보는 ‘다르다! 바꾸자!’ 구호가 적힌 유세차를 중심으로 ‘한잔해’와 ‘사랑스러워’를 개사한 유세송과 유세팀의 율동을 공개했다. 현장에는 강석봉 총괄선대본부장과 김지호 전(前)남동을 당협위원장, 김세현 공동선대위원장, 한민수·이인교·신동섭 인천시의원과 전·현직 시구의원, 선거운동원 및 지지자 등이 참석했다.

신 후보는 출마 이유로 "이번 총선에서 승리해야만 정부가 제대로 운영이 된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운동권 세력이 정권을 잡고 특권을 누렸다‘며 "그 대가로 우리 지역에 돌아온 건 돈봉투 사건"이라고 했다.

이어 "운동권 특권정치를 청산해야 깨끗한 정치가 되고 올바른 정치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신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국회 업무에 전문성이 있고 강력한 추진력이 있으며 깨끗한 인물을 뽑아야 한다"고 호소했다.

송길호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