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이 살고 싶은 안산, 청년과 함께 만들어갈 것"

박해철 청년지원단
박해철 더불어민주당 안산병 후보가 28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선대위 청년지원단을 발족하고 단체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박해철후보캠프

박해철 더불어민주당 안산시병 후보가 28일 청년과 함께 새로운 안산을 만들겠다고 선언하며 선대위 청년지원단을 발족했다.

이날 박 후보는 선거사무소에서 박해철과더불어 선거대책위원회 산하에 청년지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청년지원단장은 안두회 선대위 청년본부장이 맡아 박 후보의 선거 운동을 지원한다.

박해철 후보는 "왜 우리 안산이 청년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지 못했는지 아쉬움이 많다"며 "안산 청년이 갖고 있는 주거, 일자리 등의 문제의식에 깊이 공감한다"고 말했다.

이어 "안산의 허리를 가로지르는 전철의 지하화를 통해 지상부지를 청년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며 "청년이 살고 싶은 안산을 청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후보가 되겠다"고 선언했다.

안두회 단장은 "‘청년이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 청년이 정치에 참여할 때 대한민국에도 미래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대한민국의 미래, 안산의 빛나는 내일을 위해 청년의 한 사람으로서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이태호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