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참조1
배준영 국민의힘 중구·강화·옹진군 후보가 28일 중구 영종국제도시를 시작으로 선거 유세를 시작했다. 사진 = 배준영 선거사무소

배준영 국민의힘 중구·강화·옹진군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한 28일, 인천 전체 면적의 70%에 해당하는 중구 도심·영종국제도시·강화군·옹진군 선거구 각지를 돌며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배 후보는 오전 7시 영종 버거킹 사거리에서 시·구의원들 및 시민 100여 명과 함께 ‘영종 출정식’을 가진 뒤 공식 선거 운동 첫 유세에 나섰다.

배 후보는 영종·인천대교 무료화, GTX-D, E 확정, 초중고 4개교 신설 등 4년간의 성과를 강조했다. 또한, 강화군 강화읍 수협사거리에서 300여 명의 군민이 모인 가운데 ‘강화 출정식’을 가지는 한편, 정오에는 영흥면을 찾아 표심을 공략했다. 오후 6시 동인천역 남광장에서는 기초·광역의원들과 선거운동원이 총출동해 하루 여정의 대미를 장식했다.

배 후보는 "인천 전체 면적의 70%를 차지하는 중구·강화·옹진군의 발전이 인천의 발전이자 대한민국의 발전이다" 며 "지난 4년간 영종에서는 인천·영종대교 통행료가 없어졌고 제3연륙교가 착공했으며, 중구 도심 동인천역 재개발, 강화-서울 고속도로, 백령 공항 등 굵직한 현안 사업이 확정됐다"고 말했다. 이어 "힘 있는 재선의원이 되어 중구·강화·옹진군의 발전을 이어 나가 대한민국 서북 경제권의 중심으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김상윤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