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후보
이용 국민의힘 하남갑 후보가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오전 황산사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이용후보

이용 국민의힘 하남갑 후보가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지역 곳곳을 돌며 유권자의 표심 잡기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이날 이 후보는 첫 일정으로 황산사거리에서 이창근 하남을 후보와 함께 ‘하남 원팀’ 합동 유세로 출근길 하남시민들에게 아침 인사를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이번 총선은 하남 발전의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수 있는 중차대한 선거"라며 "개인의 출세와 영달만을 쫓는 후보로는 지역 발전을 이끌 수 없다. 하남에는 집권 여당의 젊고 능력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 지역주민에게 등 돌리지 않고, 시민의 아픔과 고통을 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또 그는 "지금까지 보여주신 하남주민들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반드시 승리해 하남 발전을 앞당겨 수도권 최고의 도시로 만들겠다"며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이후 이용 후보는 하남시 자율방재단원과 함께 이성산성 안전점검예찰활동 및 산불 예방현수막 부착 활동을 펼쳤으며, 자리를 옮겨 하남시가구산업협동조합 정기총회, 하남청년회의소 회장 취임식 및 전역식 등을 방문해 지역주민들에게 지지를 부탁했다.

김지백·김동욱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