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락비 잭팟 김새론 (사진=블락비 ‘잭팟’ 뮤직비디오 캡처)

블락비, ‘잭팟’ 뮤비 공개…김새론  ‘배드걸’  파격 변신 “아역배우 맞아?”

아이돌그룹 블락비의 신곡 ‘잭팟’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배우 김새론이 응원글을 남겼다.

김새론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나왔다 잭팟”이라는 글과 함께 블락비의 ‘잭팟’ 뮤직비디오를 링크했다.

김새론은 블락비의 ‘잭팟’ 뮤직비디오(이하 뮤지)에 여주인공으로 참여했다, 김새론은 이 뮤비 속에서 짙은 화장을 하고 배드걸로 변신,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잭팟’ 뮤직비디오는 현대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키는 듯한 스토리로, 어린 소녀가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블락비 월드’라는 세계를 접한 뒤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배드 걸(Bad Gir)'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블락비의 음반에는 신곡 ‘잭팟’을 비롯해 지난해 발표한 노래 ‘베리 굿’(Very Good)의 새로운 버전 등 두 곡이 수록됐다. ‘잭팟’은 일렉트로 스윙 장르로 멤버 지코가 작사, 작곡했다.

블락비의 잭팟 뮤비를 본 누리꾼들은 “블락비 잭팍 뮤비, 여주인공 김새론 아닌 줄 알았다”, “블락비 잭팟 뮤비, 김새론 파격 변신이다”, “블랙비 잭팍 뮤비, 김새론 블락비랑 무슨 인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잭팟’은 오는 1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비롯해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음원 및 음반을 공개된다.

블락비 잭팟 김새론 (사진=블락비 ‘잭팟’ 뮤직비디오 캡처)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